CRISIS HOT LINE : hot@strategysalad.com |
기업 및 조직이 위기상황에 놓여 수많은 이해관계자들과 맞닥뜨렸을 때 적절하지 못한 전략과 대응으로 위기관리에 실패하는 경우가 많습니다. 특히 위기 시 민감한 상황에서 언론과의 커뮤니케이션은 극도의 주의가 필요합니다.
위기관리에 대한 교재나 지침서에서 위기 커뮤니케이션에 대한 가이드라인을 제시하고 있으나, 각 기업이나 조직의 내부 상황과 위기의 종류, 주변 상황 등이 각기 다른 만큼 언제나 올바른 전략이 될 수는 없습니다. 위기에 대비하여 우리 기업이나 조직이 갖추어야 할 위기 커뮤니케이션 전략과 철학에 대해 자세히 살펴보시기 바랍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