![]() |
![]() |
![]() |
||
CRISIS HOT LINE : hot@strategysalad.com |
![]() |
조직 내 핵심메시지 개발과 활용이 어려운 이유는 다양합니다. 이슈나 위기가 발생했을 때 해당 기업이 커뮤니케이션 하는 모습을 보면 지금 그 회사가 어떻게 상황을 관리하고 있고, 무엇이 문제인지 상당 부분 알 수 있습니다. 문제가 발생했을 때 한 회사의 메시지들이 동일하지 않다면 무언가 문제가 있구나 하는 생각이 들게 됩니다. 창구를 일원화 한다거나, 핵심 메시지를 사내에 공유하여 가능한 다양한 창구들이 동일한 메시지들을 내 외부로 전달하는 커뮤니케이션 경영을 현실화할 필요가 있습니다.
자세한 사항은 블로그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