CRISIS HOT LINE : hot@strategysalad.com |
광고를 하지 않는 기업들은 광고를 하는 경쟁사와 맞부딪혀야 하는 이슈 발생 시 언론과의 관계에서 불리한 편에 서게 되는 경우가 있습니다. 이 때 경쟁사나 유사 기업들과 달리 ‘홀로 광고를 하지 않는 이유’가 중요합니다. 그 이유는 아마 신문 광고의 실효성이나 신문 매체의 적정성에 대한 최고경영자의 의문 때문일 것입니다. 회사의 규정상 광고를 하지 않는다는 결심이 있다면, 어떠한 상황에서든 일관되게 그 입장을 고수해야 합니다. 단, 비즈니스는 사람과 사람이 함께 하는 활동이며, 서로 서로 ‘인지상정’이라는 범위 내에서 함께 시너지를 낸다는 사실을 고려해야 합니다.
자세한 사항은 블로그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